고객후기
13,106건
모바일청첩장
oo****
2026-03-13
너무 맘에 듭니다
다들 여기로 오세요
다들 여기로 오세요
식전영상
sooy********
2026-03-18
간편하고 너무 좋아요!
모바일청첩장
dmsw*******
2026-03-12
한달사용후기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수정하기도 편해용
모바일청첩장
repl****
2026-02-24
빠릅니다.
쉽습니다.
깔끔합니다.
예신이가 넘 좋아합니다^^
맘에 듭니다^^
추천합니다.
쉽습니다.
깔끔합니다.
예신이가 넘 좋아합니다^^
맘에 듭니다^^
추천합니다.
모바일청첩장
ddar*****
2026-02-28
몇가지 비교해봤는데 제일 고급지고 구성, 옵션 등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어요
모바일청첩장
fong****
2026-03-17
여행 가는 느낌의 청첩장
모바일청첩장
zyun****
2026-01-26
확실히 다른 모청보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제가 원하는 대로 수정이 가능했어요!
그리고 결혼식장 주소나 교통편 내용이 저장되어 있어서 제가 일일이 치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결혼식장 주소나 교통편 내용이 저장되어 있어서 제가 일일이 치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식전영상
haut***
2026-02-26
기본 템플릿에 맞춰서 사진만 넣으니 만들기고 쉽고..
완성본 보니 너무 만족했습니다
완성본 보니 너무 만족했습니다
모바일청첩장
tgb5***
2026-03-16
한달사용후기
편하게 제작하고 너무 예뻐요
모바일청첩장
hann*******
2026-03-15
빠르게 받을 수 있어 좋아요
모바일청첩장
an****
2026-03-15
깔끔하고 제작 하기 편했어요!
모바일청첩장
bory***
2026-03-12
덕분에 편하게 좋은 청첩장 만들었습니다
모바일청첩장
th****
2026-03-12
초보인저도 쉽게 만들수있어서 좋아요
모바일청첩장
tiam*****
2026-02-27
한달사용후기
글씨체도 예쁘고 사진을 많이 넣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예쁘게 잘 사용하고있어요
모바일청첩장
rain****
2025-10-06
저는 예식을 앞두고 모바일청첩장 고민이 많았던 예신입니다~ 전 워낙 감성적인것은 좋아하지만 복잡하고 어려운 청첩장 보다 깔끔하지만 감성적인 셀프모바일청첩장을 찾다가 데어무드로 예랑이와 함께 카페에서 금방 제작했어요! 이용방법이 간편하고 무한한 수정과 비율에 제한 받지 않고 선명하면서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그리고 직접 셀프를 좋아하는데 여러가지 디자인과 효과 선택하면서 우리만의 무드를 담은 청첩장 완성으로 너무 뿌듯하고 친구들이 청량하다고 하네요ㅎㅎ 알림톡도 받을 수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그리고 직접 셀프를 좋아하는데 여러가지 디자인과 효과 선택하면서 우리만의 무드를 담은 청첩장 완성으로 너무 뿌듯하고 친구들이 청량하다고 하네요ㅎㅎ 알림톡도 받을 수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모바일청첩장
choc**********
2026-01-30
집에서 3번째 결혼이라 청첩장에 큰 감흥 없는 부모님이신데도 이번 청첩장은 색다르게 예쁘다고 해주셨어요! 친구들이랑 겹치지 않는 디자인이라 더 만족했습니다 :)
모바일청첩장
hawa*********
2026-01-23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필요한 기능만 딱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메인 이미지가 다양하고 트렌디해요🩷 디테일한 커스텀이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다들 예쁘다고 칭찬해주었어요🥰
모바일청첩장
kang******
2026-03-27
아주 편해서 만족 합니다
모바일청첩장
nana****
2026-03-12
모바일 청첩장 만들기 너무 편합니다
모바일청첩장
dolc*******
2025-12-27
#협찬
똥손이라 모바일청첩장 제작 막막했는데 진짜 쉽고 편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필요한 기능도 다 있고 사진도 넉넉하게 넣을 수 있고 이용기간도 길어서 데어무드 진짜 추천합니다 주변에 결준하는 친구들한테도 얘기했어요ㅎㅎ부모님도 너무 잘 만들었다고 좋아하시네요:)
똥손이라 모바일청첩장 제작 막막했는데 진짜 쉽고 편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필요한 기능도 다 있고 사진도 넉넉하게 넣을 수 있고 이용기간도 길어서 데어무드 진짜 추천합니다 주변에 결준하는 친구들한테도 얘기했어요ㅎㅎ부모님도 너무 잘 만들었다고 좋아하시네요:)